[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23일 더벤티는 인기 캐릭터 ‘포비빅’과 컬래버레이션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며,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24일 대한민국 선수단 첫 출전일을 맞아 집에서 응원하는 ‘집관족’을 위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및 인기제품 세트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적선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으로 전환해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사회 상생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 


◆ 더벤티, ‘포비빅’과 컬래버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더벤티, ‘포비빅’과 컬래버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사진=더벤티 제공]
더벤티, ‘포비빅’과 컬래버한 겨울 신메뉴 3종 출시 [사진=더벤티 제공]

더벤티가 인기 캐릭터 ‘포비빅’과 컬래버레이션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포비빅’은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북극곰 캐릭터 ‘포비’의 부캐릭터다. 착하고 어른스러운 주캐릭터 포비와는 반대로 포비빅은 참지 않는 솔직한 캐릭터로 활약하며 MZ세대들의 마음을 대변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겨울 신메뉴는 ‘멜팅 쇼콜라쇼’, ‘레드애플 뱅쇼’, ‘포비빅 스노우 케이크’ 3종이다. 하얀색, 빨간색, 갈색 등 겨울에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포비빅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비주얼은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 겨울철 시즌 메뉴로 특별하게 즐기기 좋다. 멜팅 쇼콜라쇼’는 우유 위에 진한 초콜릿 크림이 올라가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메뉴다. ‘레드애플 뱅쇼’는 과일의 깊은 풍미와 은은한 사과향을 그대로 우려낸 뱅쇼 맛의 무알코올 티다. 두 메뉴 모두 핫(HOT) 또는 아이스(ICED)로 취향껏 즐길 수 있다. ‘포비빅 스노우 케이크’는 포비빅의 하얗고 귀여운 발바닥 모양을 디저트로 구현한 초코 가나슈 케이크다.

 


◆ BBQ,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기념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신제품 ‘자소만 할인


BBQ X 카카오톡 선물하기 X 카카오쇼핑라이브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할인 프로모션 [사진= BBQ 제공]
BBQ X 카카오톡 선물하기 X 카카오쇼핑라이브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할인 프로모션 [사진= 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4일, 대한민국 선수단 첫 출전일을 맞아 집에서 응원하는 ‘집관족’을 위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신제품 및 인기제품 세트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4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1시간 20분 동안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세트 3종과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2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할인 가격으로 총 2만매 한정 판매한다. 방송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참여 가능하며 상품별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세트는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 콜라 1.25L’, ‘자메이카 소떡만나 콤보치킨 + 콜라 1.25L’,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 크림치즈볼’과 ‘황금올리브치킨콤보 + 치즐링칩스 + 레몬보이 2EA’, ‘황금올리브치킨반반 + 황금알치즈볼 + 레몬보이 2EA’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적선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으로 전환해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사회 상생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11월 23일 적선점에서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 아름다운재단 한찬희 이사장, 신선 캠페이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특히, 이 날 기념식에는 기존 커뮤니티 스토어 1호점, 2호점, 3호점을 운영하고 있는 3명의 스타벅스 점장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커뮤니티 스토어 4호점은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지원 대안을 모색하는 목소리가 많아짐에 따라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인식 개선과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