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7일 투썸플레이스가 '슈톨렌'과 '스노우볼 쿠키' 등 홀리데이 시즌 선물용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하며, 남양유업은 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과 대리점의 수험생 자녀 93명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한 ‘메가MGC스틱’ 4종을 출시했고,  오리온은 신제품 ‘꼬북칩 크런치즈맛’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매화수 화이트’를 출시하며, bhc치킨은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와 함께 상생 강화 및 실천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슈톨렌’, ‘스노우볼 쿠키’ 출시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슈톨렌', '스노우볼쿠키' 출시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슈톨렌', '스노우볼쿠키' 출시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슈톨렌'과 '스노우볼 쿠키' 등 홀리데이 시즌 선물용 베이커리 4종을 출시한다. 이번 베이커리 제품은 익숙한 아이템에 새로움을 더하는 ‘먹그레이드’ 트렌드를 반영했다. 제품에 투썸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맛은 물론, 연말의 소중한 순간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작년 처음 출시해 인기를 끈 슈톨렌을 △투썸 클래식 슈톨렌과 △투썸 커피 슈톨렌으로 재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크리스마스 시즌 일러스트가 담긴 틴케이스와 함께 출시돼 선물용으로도 좋다. 투썸 커피 슈톨렌은 투썸의 시그니처 커피 블렌드인 ‘블랙그라운드’로 묵직하고 스모키한 커피 향을 더한 차별화되는 맛이 특징이다.

 


◆ 남양유업,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과 대리점에게 수능 응원 선물 전달


남양유업 수능 응원 선물 전달 행사 [사진=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수능 응원 선물 전달 행사 [사진=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과 대리점의 수험생 자녀 93명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 작년과 동일하게 이번 수능도 코로나와 함께 치르는 만큼, 수험생들은 학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게다가 수능 당일 수험생을 위한 응원전이 금지되면서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줄 기회도 줄어들었다.

남양유업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능을 준비한 수험생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였다. 본사, 영업지점, 공장을 비롯해 46개 처의 대리점 수험생 자녀에게 격려의 메시지와 합격을 기원하는 선물을 전달했다.

 


◆ 메가MGC커피, ‘대용량에 간편함을 더했다’…스틱커피 4종 출시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메가MGC스틱 신메뉴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당 걱정 없이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메가MGC스틱 신메뉴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이하 메가커피)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한 ‘메가MGC스틱’ 4종을 출시했다. 메가커피가 선보인 메가MGC스틱 커피는 ‘오리지날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스테비아 믹스커피’와 ‘스테비아 디카페인 믹스커피’로 커져가는 홈카페,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메가MGC스틱 오리지날 아메리카노는 예가체프 원두의 깊은 풍미와 화이트 초콜릿의 단 맛, 풍부한 바디감이 어우러지며 균형 잡힌 아메리카노 맛을 구현했다. 메가MGC스틱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브라질 원두 특유의 산미와 달콤함이 어울려 조화로운 맛을 뽐낸다. 두 제품은 모두 20온스의 대형 텀블러에 최적화돼 하루 한잔으로 커피를 넉넉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안성 맞춤이다. 메가MGC스틱 스테비아 믹스커피와 스테비아 디카페인 믹스커피는 당 충전이 필요하지만 당섭취가 우려되는 소비자와 부담없이 단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다. 

 


◆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키트’ 시범 증정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 커피박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 기념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 진행 [사진=스타벅스 커피 제공]
스타벅스 커피박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 기념 '커피박 화분키트' 증정 캠페인 진행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업계 최초 커피박 재활용환경성평가 승인을 기념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배출되는 커피찌꺼기를 업사이클링 한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을 자원순환사회연대(이사장 김미화)와 함께 전국에서 선정된 5개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이날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스타벅스 ‘송도트리플R점’, ‘용인죽전역R점’, ‘안양역R점’, ‘더해운대R점’, ‘광주월산DT점’에서 커피박 화분키트를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스타벅스는 금번 시범 증정 캠페인 진행 후 다회용컵 활성화 캠페인을 위해 연중 커피박 화분 증정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커피박 화분은 위 5개 시범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개인컵으로 주문한 음료를 포함해 우리 농산물로 만든 스타벅스 푸드를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고 스타벅스 매장에 별도로 마련된 증정부스에서 파트너에게 영수증을 제시하면 증정 받을 수 있다.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출시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 ‘꼬북칩 크런치즈맛’ 이미지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신제품 ‘꼬북칩 크런치즈맛’을 출시했다. 꼬북칩 크런치즈맛은 네 겹 스낵 사이사이에 체다치즈가 골고루 뿌려져 있어, 고소하고 진한 치즈 특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국내산 요거트 발효종을 넣고 반죽한 뒤 숙성해 한층 풍성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오리온은 피자, 샌드위치, 케이크 등 대중적으로 활용되는 체다치즈를 스낵에 접목해 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착안해 제품 개발에 착수했다. 개발 단계에서 치즈 분말 크기와 함량을 세밀하게 조정하면서 네 겹 식감과의 최적 비율을 찾아냈다. 기존 ‘콘스프맛’에 이어 단짠 계열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초코츄러스맛’, ‘달콩인절미맛’ 등 달콤 계열 제품과 더불어 꼬북칩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하이트진로, 신제품 ‘매화수 화이트’ 출시


매화수 화이트 출시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화수 화이트 출시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매화수 화이트’를 출시한다. ‘매화수 화이트’는 대한민국 대표 과실주 ‘매화수’의 두번째 브랜드다.  매화수 화이트는 화이트 와인과 청매실 원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상큼한 맛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매화수 대비 당도를 낮추고 화이트와인 함량을 높였다. 

패키지는 그린 컬러를 사용해 상큼함을 강조했다. 기존 매화수의 병형과 글자체는 유지하고, 매화꽃과 병뚜껑은 그린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했다. 매화수 화이트의 알코올 도수 및 출고 가격은 매화수와 동일하다.  신제품은 11월 4주차에 출시 예정이며, 가까운 음식점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bhc치킨, 가맹점과 상생 강화 및 실천을 위한 간담회 개최


bhc치킨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 개최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 개최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와 함께 상생 강화 및 실천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단 35개점의 가맹점 사업주와 bhc그룹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본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 제주를 대표하는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과 함께 가맹점 상생 논의는 물론, 본사의 경영활동 공유 및 향후 마케팅 방향성 및 업계 이슈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