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온라인몰 사전예약, 9% 할인,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쿠팡, 네이버, 위메프에서도 할인 및 적립 이벤트 진행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 [이미지=롯데카드 제공]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 [이미지=롯데카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임이랑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다양한 가맹점에서 ‘아이폰 14(iPhone 1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10월 6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롯데카드로 아이폰 14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면 9% 할인과 2~4/12/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디지로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하면 L.POINT 5000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0월 5일까지 쿠팡에서 최대 8% 할인과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맹점별 사전예약 기간 동안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4만원 적립 혜택을, 위메프에서는 최대 5%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아이폰 14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특히, 하이마트와 손잡고 제공하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하면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