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30일  LG생활건강 피지오겔은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클리오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를 통해 K-뷰티 글로벌 확산의 첨병으로 본격 나선다. GC녹십자웰빙 자사가 수입 유통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 는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 비타민D 1000IU’가 1,000만 구미 판매를 돌파했고, 한국노바티스㈜는 10월 1일 세계 두드러기의 날을 맞아  이심전심(以心傳心)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동화약품은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활명수를 리뉴얼한 ‘활명수 클래식’을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 개최


피지오겔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 DMT 페이셜 크림 175ml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피지오겔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 DMT 페이셜 크림 175ml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독일 피부과학 기술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에서 ‘175주년 헤리티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이번 175주년 행사를 기념해 기존 150ml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DMT 페이셜 크림 175ml 한정 규격 상품을 판매한다. DMT 페이셜 크림에는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보호 장벽을 강화하는 바이오미믹 기술이 적용됐다. 

피지오겔 보습 로션인 ‘DMT 바디 로션’ 스페셜 기획도 함께 준비했다. 기존 제품 용량(400ml)보다 절반으로 줄인 200ml 제품과 간편하게 휴대하기 쉬운 50ml 제품을 함께 묶은 기획 상품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저자극 포뮬러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 보호막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건 물론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등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클리오,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2022 서울뷰티위크 홍보 포스터 [사진=클리오 제공]
2022 서울뷰티위크 홍보 포스터 [사진=클리오 제공]

클리오가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를 통해 K-뷰티 글로벌 확산의 첨병으로 본격 나선다. ‘2022 서울뷰티위크’는 10월 한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축제로 진행되는 ‘2022 서울뷰티먼스’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개최된다. 서울시는 ‘2022 서울뷰티워크’의 슬로건을 ‘나만의 아름다움을 피우다’로 정하고, 클리오를 비롯하여 한국콜마, 로레알 코리아, 현대백화점, 화해 등 국내 대표 뷰티기업들과 함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클리오는 국내 최초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트렌드인사이트’ 강연과 자사 제품을 활용한 관객소통형 메이크업쇼 ‘뷰티밤!트렌드밤!’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뷰티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 심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꿈나무들의 경연인 ‘영뷰티콘테스트’ 심사 등에 참여한다. 또한, ‘2022 서울뷰티위크’ 기간 내내 DDP 어울림 광장에서 클리오 브랜드 팝업 부스 운영을 통해 뷰티산업 관계자와 소비자들을 현장에서 만날 예정이다.

 


◆ GC녹십자웰빙, 호주 비타민 젤리 ‘네이처스웨이’ 1,000만 구미 판매 돌파


네이처스웨이 비타민D-천만구미 [사진= GC녹십자웰빙 제공]
네이처스웨이 비타민D-천만구미 [사진= GC녹십자웰빙 제공]

GC녹십자웰빙이 자사가 수입 유통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의 비타민 젤리 ‘비타구미 비타민D 1000IU’가 1,000만 구미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2020년 1월 국내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 8월 말까지 판매량을 누적한 것이다. 단일 제품으로는 처음 1,000만 구미 판매를 돌파한 ‘비타구미 비타민D 1000IU’는 하루 1개 구미로 비타민D 1000 IU 섭취가 가능하며, 하루 권장량 대비 2.5배 섭취할 수 있는 고흡수율 비타민 젤리다. 

간편한 섭취와 씹는 재미, 그리고 맛까지 더해지면서 실내 활동이 잦아 햇빛이 부족한 직장인, 육아맘 등 30대 여성들이 주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GC녹십자웰빙은 1,000만 구미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월 27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스웨이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 쿠폰을 지급한다.

 


◆ 한국노바티스, 세계 두드러기의 날 기념 만성두드러기 이심전심 인포그래픽 공개


한국노바티스_세계 두드러기의 날 기념 이심전심 인포그래픽 [사진=한국노바티스 제공]
한국노바티스_세계 두드러기의 날 기념 이심전심 인포그래픽 [사진=한국노바티스 제공]

한국노바티스㈜는 10월 1일 세계 두드러기의 날을 맞아 가려움 이상의 불편함을 초래하는 만성두드러기 질환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이심전심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매년 10월 1일은 두드러기 인식 제고 및 두드러기 환자들의 완치를 기원하기 위해 지정된 ‘세계 두드러기의 날’이다.

이번 인포그래픽은 한국노바티스가 진행 중인 ‘만성두드러기 잠재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해당 프로젝트는 만성두드러기에 대한 오해와 증상, 환자들의 고민을 잠재우고자 기획되었으며, 건강강좌, 질환 웹사이트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올바른 질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동화약품, 활명수 초창기 디자인 재해석한 125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동화약품, 활명수 초창기 디자인을 재해석한 125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사진=동화약품 제공]
동화약품, 활명수 초창기 디자인을 재해석한 125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사진=동화약품 제공]

동화약품은 창립 125주년을 기념하여 활명수를 리뉴얼한 ‘활명수 클래식’을 출시했다. 동화약품의 ‘활명수 클래식 125주년 기념판’은 오리지널 활명수 75ml를 3병입 패키지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생명을 살리는 물’이라는 뜻을 담은 활명수는 토사곽란 등으로 목숨을 잃는 사람이 많던 1897년 궁중 선전관 민병호 선생이 개발한 국내 최초의 신약으로, ‘활명수 클래식’은 최초의 오리지널 활명수 제조법을 따라 10가지 생약성분을 담았으며, 까스가 함유되지 않아 부드럽게 복용 가능한 소화제다.

‘활명수 클래식’의 디자인은 최장수 의약품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초창기 활명수의 라벨과 병을 모티브로 하여 레트로적인 감성을 담았다. 활명수 클래식 박스 패키지는 끊임없이 진화해온 활명수의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활명수의 옛 광고들을 콜라주하여 디자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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