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X’ 통해 건강 관리에 경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X 고객경험 증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X 고객경험 증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임이랑 기자]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X’의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KB골든라이프-X’ 고객경험 증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을 위한 웹기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금융뿐만 아니라 건강·여가·문화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웰컴 플러스 이벤트’와 ‘건강 챌린지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웰컴 플러스 이벤트’는 ‘KB골든라이프-X’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KB골든라이프-X’ 신규 가입 시 자동 참여된다.

‘건강 챌린지 이벤트’의 경우 ‘KB골든라이프-X’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밀가루 음식 주 3회 미만으로 줄이기 ▲하루 1만보 걷기 ▲하루 세 번 규칙적으로 양치질하기 ▲주 3회, 30분 홈트레이닝 하기 가운데 도전하고 싶은 건강챌린지를 선택 후 선정 이유와 실천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이뤄진다. 참여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 관리와 더불어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골든라이프-X’ 회원 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