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를 이용하는 ‘pLayer(플레이어)’를 모집하는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를 이용하는 ‘pLayer(플레이어)’를 모집하는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정재혁 기자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플레이를 이용하는 ‘pLayer(플레이어)’를 모집하는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플레이에서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너답게 다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기다린다는 콘셉트의 이번 영상을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누릴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담아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결제 가능한 ‘신한Pay’, 개인의 소비패턴을 분석하고 관리하는 ‘소비·자산관리’, 이용자들끼리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고객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콘텐츠’ 등 페이에 라이프를 더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신한플레이 서비스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각 서비스 특성과 이미지가 부합하는 셀럽들을 모델로 활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 선수 유지웅, 모델 겸 크리에이터 오원, 모델계 라이징스타로 꼽히고 있는 박제니를 비롯해 77세 할머니 드러머로 유명한 김순자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쌓아가고 있는 각양각색 셀럽들이 신한플레이의 플레이어로 등장해 스토리의 진정성과 새로운 자극을 선사한다.

종편, 케이블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네이버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신한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향 플랫폼 생태계로서의 모습을 부각했다.

추후 공개될 개별편에서는 각각의 기능을 셀럽의 라이프에 맞춰 위트 있게 그려내면서 세상 모든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플레이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돕는 신한플레이의 모습을 녹여낼 예정이다.

한편 신한플레이는 월 74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신한카드의 대표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금융뿐만 아니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맞춤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