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스코어’와 ‘완독스코어’ 등 신규 서비스 론칭

대교 솔루니, ‘실력이 보인다, 성장이 보인다’ 브랜드 리뉴얼 [ 사진=대교 제공]
대교 솔루니, ‘실력이 보인다, 성장이 보인다’ 브랜드 리뉴얼 [ 사진=대교 제공]

[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대교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가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학습자 실력과 성장을 점수로 보여주는 데이터 기반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로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실력이 보인다, 성장이 보인다’라는 솔루니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BI도 선보여, ‘눈에 보이는 성장’을 나타내는 우상향 화살표를 시각화하고 혁신의 의미를 강조하고자 BI 컬러도 보라색으로 변경했다.

또 솔루니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도서스코어’와 ‘완독스코어’ 등 신규 서비스를 론칭한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으로 객관적으로 독서 실력을 진단하고 독서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할 것이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