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5일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을 출시하며, 롯데면세점은 ‘LDF 스타럽스 4기 청년기업 5팀을 선정하고 발대식 및 액셀러레이팅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코웨이는 오는 8월 말까지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디즈니와 함께하는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출시


아성다이소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 주방용품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 주방용품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을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마리’, ‘덤보’, ‘포키’ 등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성했고,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용품, 인형, 주방용품 등 총 100여 종을 선보인다.고양이 캐릭터인 ‘마리’는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디즈니 마리 캐릭터 빨대컵’은 430mL정도 사이즈로 빨대컵 뚜껑이 고양이 모습을 담아 디자인을 한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캐릭터 손잡이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잔에 ‘마리’와 ‘달마시안’의 디자인을 담았고, 같은 캐릭터를 디자인한 ‘디즈니 캐릭터 멜라민컵 받침’과 함께 사용하면 귀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주방용품 외에도 아기자기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고 곰돌이 푸’, ‘칩 앤 데일’, ‘미키’와 ‘미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판매한다. 

 


◆ 롯데면세점, LDF 스타럽스 4기 제주 청년기업 첫발 딛는다


롯데면세점, LDF 스타럽스 4기 제주 청년기업 첫발 딛는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 LDF 스타럽스 4기 제주 청년기업 첫발 딛는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LDF 스타럽스(Starups)’ 4기 청년기업 5팀을 선정하고 발대식 및 액셀러레이팅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제주 청년기업들은 지난 4일부터 이틀 동안 제주 롯데시티호텔에서 진행한 워크숍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창업 지원을 받게 된다. 롯데면세점은 각 청년기업에게 최대 4천만 원의 사업지원금을 지급하고,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기업 진단부터 전문가 1:1 멘토링 등 10주 동안 맞춤형 액셀러레이팅을 지원한다. 더불어 롯데벤처스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엘캠프(L-CAMP)'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4기 프로젝트에는 ▲호텔에서 폐기된 침구류 등을 재활용해 장난감이나 옷 등 반려동물용품을 제작하는 ‘레미디’, ▲제주 로컬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판로를 개척하고 관광객과 연결하는 ‘일로와’, ▲상품성 없는 감귤을 핸드워시 상품이나 샤벳젤리 같은 먹거리로 재탄생시키는 ‘제주클린산업’, ▲제주에서 생산되는 당근을 캐러멜 상품으로 만드는 ‘카카오패밀리’, ▲비선호부위인 돼지 뒷다리살을 활용해 닭가슴살을 대체할 수 있는 다이어트용 식품을 개발하는 ‘프로틴돼지’ 등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지역과 상생 성장할 수 있는 청년기업들이 선정됐다. 

 


◆ 코웨이,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방온혈 안마의자 [사진=코웨이 제공]
한방온혈 안마의자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오는 8월 말까지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가격을 할인해 주는 행사이다. 코웨이 안마의자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포함한 5종(MC-03, MC-P01, MC-P02, MC-S01, MC-SC01)이다.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고객센터, 자사몰 코웨이닷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