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5일 남양유업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리뉴얼 출시했고, 롯데칠성음료는 웹예능 콘텐츠‘쫌생이 게임’을 선보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손잡고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하며, 이연에프엔씨는 간편식과 육류, 김 등으로 구성된 총 13종의 선물세트를 마련, 자사 쇼핑몰 한촌몰과 한촌설렁탕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S 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오는 8월 7일까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리뉴얼 출시


리뉴얼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 [사진=남양유업 제공]
리뉴얼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이번 리뉴얼 콘셉트는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매력을 담아냈다.

프렌치카페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별하고 품질을 관리한다. 원두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저온 로스팅 공법을 통해 맛과 향을 끌어올리고, 특수 설계된 2가지 추출방식 ‘Dual-Presso’ 추출 공법을 통해 밸런스를 잡는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마일드, 오리지널, 블랙 등 선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 롯데칠성음료, 웹예능 ‘쫌생이 게임’ 공개


롯데칠성음료 쫌생이게임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쫌생이게임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웹예능 콘텐츠‘쫌생이 게임’을 선보인다. ‘쫌생이 게임’은 덕자(박보미), 버거형(박효준), 이세영, 이유빈, 임우일, 류정남, 이명훈, 춘삼이(박재훈) 총 8인의 인플루언서들이 1박2일 동안 다양한 서바이벌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며 게임머니를 획득, 차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게임머니가 가장 많은 참가자가 우승자가 된다. 우승자인 최고의 쫌생이에게는 상금 1,000만 원이 수여된다.

이번 웹예능 ‘쫌생이 게임’은 롯데칠성음료와 개그맨 장윤석, 임종혁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낄낄상회’가 공동 제작했다. 총 8편으로 구성된 ‘쫌생이 게임’은 5일 0화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17시 ‘낄낄상회’채널에 업로드 되며, 다양한 클립영상은 ‘렛주기릿’과 ‘낄낄상회’채널에서 동시 공개된다.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 예약 실시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예약 실시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 사전예약 실시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손잡고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출시한다.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는 전원 스위치를 켜면 LED 라이트가 나오는 라켓(2개입), 칠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셔틀콕(2개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LED 전지를 장착해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인기 포켓몬 캐릭터 ‘뮤’와 ‘메타몽’가 그려진 ‘뮤 라켓(분홍색)’, ‘메타몽 라켓(보라색)’ 총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포켓몬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 예약 시 ‘포켓몬 LED 배드민턴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연에프엔씨, 추석 선물세트 출시! 얼리버드 할인 행사 진행


이연에프엔씨 추석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이연에프엔씨 추석 선물세트 이미지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이연에프엔씨는 간편식과 육류, 김 등으로 구성된 총 13종의 선물세트를 마련, 자사 쇼핑몰 한촌몰과 한촌설렁탕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코로나에 물가 상승으로 어려운 요즘 합리적이고 푸짐한 명절선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얼리버드 할인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선물세트는 냉동 세트 8종, 실온 세트 3종, 김 세트 2종으로, 냉동세트에는 설렁탕 육수와 탕고기가 포함된 RMR제품과 불고기, LA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실온세트에는 한우사골곰탕 등 주요 국탕류 간편식으로, 김 세트는 남해바다 원초를 사용해 만든 김으로 각각 선물을 구성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오는 10일부터 선물세트를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23일까지는 얼리버드 판매 기간으로 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SPC그룹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


SPC그룹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 [사진= SPC그룹 파리바게뜨 제공]
SPC그룹 파리바게뜨, 파바불닭빵 ‘맵부심 인증 챌린지’ 진행 [사진= SPC그룹 파리바게뜨 제공]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오는 8월 7일까지 삼양식품과 손잡고 선보인 파바불닭빵을 먹고 매운맛 단계를 인증하는 ‘맵부심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맵부심을 활용한 챌린지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챌린지는 파바불닭빵 인증샷과 함께 몇 단계의 매운맛까지 도전했는지에 대한 내용을 개인 SNS를 통해 자랑하듯 재미있게 업로드하는 이벤트이다. 챌린지는 파리바게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파바불닭빵 이벤트 스토리 게시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