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기 필요한 기초 체력 키우기

대교 노리Q, 유아 신체 놀이 프로그램 ‘뭘까왤까’ 첫 방영 [사진=대교 제공]
대교 노리Q, 유아 신체 놀이 프로그램 ‘뭘까왤까’ 첫 방영 [사진=대교 제공]

[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대교 '대교 노리Q'는 오리지널 프로그램 '뭘까왤까'를 첫 방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뭘까왤까는 유아 신체 놀이 콘텐츠 서비스로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 올해 방송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이다.

호기심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 '큐맨'은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면서 찾아낸 몸이 건강해지는 튼튼동작을 통해 놀이한다. 아이들은 프로그램을 보고 함께 따라하며 유아기에 필요한 기초 체력을 기를 수 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교의 대표 캐릭터 '코코코 알루'와 함께하는 율동 시간을 통해 아이들은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추며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대교 노리Q는 뭘까왤까의 첫 방영을 기념해 시청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맨의 동물 표현 동작을 보고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와 큐맨의 튼튼체조를 따라하는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가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 노리Q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