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3일 제너시스 비비큐가 봄맞이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일유업이 고농축 주스 매일야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을 선보이며,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잇달아 출점하고 있고, 동원F&B는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 

 

BBQ, 봄 신메뉴 출시 기념 포장 할인 프로모션 [사진=BBQ 제공]
BBQ, 봄 신메뉴 출시 기념 포장 할인 프로모션 [사진=BBQ 제공]

◆ BBQ, 봄 신메뉴 출시 기념 포장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 비비큐가 봄맞이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배달의민족 어플 내에서 BBQ 치킨 전 메뉴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매일 한 장씩 발급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 달콤한 콤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을 더한 ‘크런치 버터치킨’ 황금올리브치킨의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맛볼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로 3종이다.

 

매일유업 매일야채 2종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매일야채 2종 [사진=매일유업 제공]

◆ 매일유업,  ‘매일야채’ 2종 출시

매일유업이 고농축 주스 매일야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매일야채는 고농축 토마토의 힘, 고농축 당근의 힘 2종으로 출시된다. 한 팩 125ml 용량에 각각 토마토와 당근 원물에서 찾은 영양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이코펜과 카로틴 함량이 높은 토마토와 당근을 엄선해 고농축했다.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에는 토마토 2.5개 분량인 라이코펜 10,000µg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까지 들어있다. 매일야채 고농축 당근의 힘에는 당근 2개 분량인 베타카로틴 7,000µg과 정상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이 들어있다. 매일야채 2종은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SPC 던킨, 신규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 출시 [사진=SPC 던킨 제공]
SPC 던킨, 신규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 출시 [사진=SPC 던킨 제공]

◆ SPC 던킨, 신규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을 선보인다. ‘브루클린 가든’은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화사한 콘셉트로 출시한 던킨의 새로운 커피 블렌드로, 푸른 나무와 화사하게 만개한 꽃들로 로맨틱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뉴욕 브루클린의 명소 ‘보타닉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의 두 가지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하여 풍부한 커피향과 부드럽고 산뜻한 산미, 은은한 단맛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등 총 6종의 커피 메뉴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 박서준 [사진=농심 제공]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 박서준 [사진=농심 제공]

◆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로 박서준 발탁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우리가 먹는 물은 다 어디서 왔을까?”라는 박서준의 물음에 인위적으로 퍼올리지 않는 자연 용천수 백산수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농심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는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백두산에서 용천하는 백산수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농심 백산수는 국내 유일 수원지에서 자연적으로 솟아오르는 ‘자연 용천수’이다. 파이프를 매설해 인위적인 힘으로 뽑아 올리는 생수는 수맥이 섞일 가능성이 있어 일정한 미네랄비를 유지하기 어렵지만, 백산수는 사시사철 언제나 동일한 물맛과 품질을 자랑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 증가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 증가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딜리버리 서비스 수요 증가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잇달아 출점하며 증가하는 배달 수요를 잡는다. 아웃백은 지난 8일과 16일 딜리버리 전용 매장인 동대구점과 광교중앙점을 각각 오픈했다. 지난달 대전점과 서수원점에 이어 올해만 4번째다. 지난 2019년 8월 아웃백은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를 비롯해 파스타, 윙 등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딜리버리 전용 매장 1호점인 서초점을 오픈했다. 이후 월평균 2개의 매장을 출점하며 현재 총 46개의 딜리버리 전용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아웃백은 배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1월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는 주문 건당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백은 자사앱 배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동원F&B '그릴리' 주요 제품군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 '그릴리' 주요 제품군 [사진=동원F&B 제공]

◆  동원F&B,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운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

동원F&B가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 동원F&B는 ‘그릴리’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직화햄 시장을 선도하고 차세대 냉장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동원F&B는 직화햄 제품군을 통합 운영하는 브랜드 ‘그릴리’를 새롭게 론칭했다. 브랜드명 ‘그릴리’는 영어 단어 그릴과 알파벳 y의 합성어로, ‘그릴에 구운 직화햄이 맛있는 이유’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릴리’는 사각햄과 후랑크는 물론 닭가슴살, 베이컨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냉장햄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동원F&B는 ‘그릴리’를 올해까지 약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종합 단백질 식품을 제공하는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단백질을 공급한다는 목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