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증권, 여의도 본사 이전 후 인재 채용 통한 도약 발판 마련

상상인증권 2022년 하반기 채용 안내 이미지 [사진=상상인증권 제공]
상상인증권 2022년 하반기 채용 안내 이미지 [사진=상상인증권 제공]

[라이센스뉴스 임이랑 기자] ‘출근하고 싶은 회사’를 앞세워 경영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상상인증권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에 나선다.

상상인증권은 오는 25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입 ▲경영지원(기획) ▲리서치 ▲IB영업 ▲법인영업 ▲디지털전략 등 9개 부문에서 인재를 채용한다. 신입사원은 학력 및 연령에 따른 제한 기준이 없으며, 준법 감시와 회계, 위험관리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 채용한다.

경력직은 관련 경력 최소 3년 이상을 모집하며 담당업무, 지원자격, 우대사항은 모집 부문에 따라 다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하며 입사지원서는 상상인증권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 입사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 사이트와 상상인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상인증권은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회사 생활 안내서, 다이어리, 달력, 명함, 사원증 등으로 구성된 ‘상상인 웰컴 패키지’와 고급 맞춤 정장, 제철 과일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겹살 패키지, 살아있는 꽃게, 전복 등 매 시즌 신선한 제철 먹거리를 임직원 가정에 선물해 오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KT위즈파크에 위치한 단체 관람석 ‘스카이박스’를 제공하는 ‘상상인 행복 야구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명수 상상인증권 대표는 “상상인증권은 출근하고 싶은 회사, 가족이 행복한 회사라는 상상인그룹 경영 이념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회사”라며 “본사 여의도 이전과 함께 상상인증권의 도약을 함께할 인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룹 금융 계열사인 상상인저축은행도 동일 기간 내 분당본점의 기업여신, 여신관리, 여신감리, 전산, 채권관리, 수신텔러 부문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다. 담당업무, 지원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상상인저축은행 홈페이지와 채용 공고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