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은 8일부터 내달 4일까지 4주간 온라인보험 이벤트 ‘Pick Me Pick 米(미) 공유 Me’를 실시한다. [사진=농협생명 제공]
농협생명은 8일부터 내달 4일까지 4주간 온라인보험 이벤트 ‘Pick Me Pick 米(미) 공유 Me’를 실시한다. [사진=농협생명 제공]

[라이센스뉴스 정재혁 기자] NH농협생명이 우리쌀 소비 촉진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8일부터 내달 4일까지 4주간 온라인보험 이벤트 ‘Pick Me Pick 米(미) 공유 Me’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모바일이나 PC로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내 보험료’를 조회하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뒤 응모하면 된다. 상품 종류는 관계없으며 보험료는 성별과 생년월일만 넣어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19로 인기가 올라간 캠핑 및 가족 펜션 여행의 필수품으로 준비했다. 농협 즉석밥 세트(200명), 이온음료(120명), 컵라면(120명) 등을 매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는 ▲레저보험 ▲암보험 ▲뇌·심장 건강보험 ▲농업인안전보험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농협생명은 특히 여름 휴가철을 맞아 ‘NH일년든든생활n레저보험’ 가입을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 상품은 일상생활 속 재해와 운동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비한 보험으로, 골절치료 및 재해 수술자금 등을 보장하기 때문에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당첨자는 각 주차별 일정에 따라 안내할 예정이며, 농협생명 온라인보험 사이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키워드

#농협생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