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7주간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7주간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라이센스뉴스 정재혁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7주간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777 이벤트’는 숫자 7로 끝나는 일자에 게임 접속 시 오후 7시에 카드 소환권, 장신구 소환권, 루비, 골드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100루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달 28일 국내 출시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4위를 기록하며 게이머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C버전을 다운받고 모바일 계정과 연동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