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 '저축은힘!저축은행' 편 신규 광고 온에어

배우 유진씨가 출연하는 저축은행중앙회 신규 광고 이미지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배우 유진씨가 출연하는 저축은행중앙회 신규 광고 이미지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라이센스뉴스 임이랑 기자] 저축은행중앙회가 신규 TV 광고를 통해 금융소비자를 만난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신규 TV 광고 '저축은힘! 저축은행!' 편을 오는 7월 1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30일 밝혔다.

저축은힘! 저축은행!은 ‘저축력’이라는 생소한 단어를 통해 코로나로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낸 힘을 응원하고, 시민의 꿈과 희망을 든든하게 뒷받침하는 저축은행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는 2021년도에 이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유진이 밝고 당찬 모습으로 자영업자, 청년, 노부부에게 예금, 중금리대출, 사업장개선자금 지원을 통해 힘을 주는 저축은행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광고는 특히 드론을 활용한 원 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몰입감과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만들어 냈으며 5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엠블럼과 문구도 삽입했다.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저축은행이 5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시청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시청자가 저축은행을 믿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3개월간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매체에 방영되며, 저축은행중앙회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MZ세대를 위해 저축은행은 TV광고 이외에도 디지털용 광고도 유튜브, SNS에 노출되며, MBTI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저축은행중앙회 페이스북에서는 1일부터 ‘TV 광고 On-Air 기념’ 이벤트와 ‘TV 광고 시청 유튜브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80명의 당첨자에게는 영화관람권, 모바일 치킨 쿠폰,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