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극복하고 인생을 멋지게 즐기자 내용 전달

동국제약, ‘훼라민퀸 여성갱년기 극복 캠페인’ 진행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훼라민퀸 여성갱년기 극복 캠페인’ 진행 [사진=동국제약 제공]

[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동국제약은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훼라민퀸 여성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당신을 응원합니다’였다. 갱년기를 극복하고 인생을 멋지게 즐기자는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행사에서는 중년 여성 모델들이 사이클, 배드민턴, 등산과 같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를 적극적으로 배우고 도전하며 갱년기를 활기차게 보내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 훼라민큐를 통해 여성갱년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음을 함께 강조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중년 여성들이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갱년기를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 정보 및 활력을 전달하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