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28일 SPC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신규 출시하고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을 출시한다. 티아시아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비맥주 한맥은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출시한다.

 

아빠왔다팩&옹기종기팩 이미지 [사진= SPC 제공]
아빠왔다팩&옹기종기팩 이미지 [사진= SPC 제공]

◆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내달 15일 발표 예정이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사진= 동원홈푸드 제공]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사진= 동원홈푸드 제공]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 출시

동원홈푸드가 보다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은 100g당 열량이 각각 10kcal(레몬칠리), 15kcal(망고라임)이고, 당 성분이 1g 이하인 저칼로리, 저당 제품이다. 동원홈푸드는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떠오르면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저칼로리 드레싱을 개발했다.

‘레몬칠리 드레싱’은 상큼한 레몬과 칠리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하고 ‘망고라임 드레싱’은 달콤한 망고와 산뜻한 라임 맛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한 맛이 있다. 저칼로리, 저당 소스임에도 과일 맛을 그대로 재현해 샐러드 등 식단 관리 음식에 활용하기 좋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제품군은 100g당 40kcal 미만의 부담없는 열량으로 각종 SNS에서 인기를 얻으며 대표 저칼로리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티아시아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 샘표 제공]
티아시아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 샘표 제공]

◆ 티아시아,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티아시아가 출시 3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선보인다. 티아시아는 2019년 6월에 쌀국수, 나시고랭, 팟타이 등 동남아 대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요리소스를 선보이며 론칭했다. 여행과 식을 통해 즐겼던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동남아 요리들을 왕실요리 전문 셰프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게 구현하였다. 티아시아는 그동안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런칭 3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아시아 레토르트 커리 7종을 12봉 골라 담으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분말 커리 4종과 인도식 빵 난, 요거트 음료 라씨 파우더, 아시안 소스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오는 29일 오후 6시 단 하루 진행한다. 다채로운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을 하면 10명을 추첨하여 분말커리 4종을 선물하며 구매왕 이벤트 등도 예정돼 있다. 

 

오비맥주 한맥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한맥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오비맥주 제공]

◆ 오비맥주 한맥,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출시

오비맥주의 한맥이 특별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를 선보인다.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는 △고기상의 고기 마스터가 직접 손질한 1++등급의 최고급 한우 600g과 △스테이크 가니쉬(곁들임) △410ml 한맥잔 2개로 구성됐다. 한맥은 한우의 고소한 맛과 향을 살려주고 쌀 성분의 담백함이 한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잘 어우러져 환상의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한맥은 오는 7월 25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10만 3천원 상당의 한우세트를 2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맥 캔 또는 병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응모 가능하며 매주 85명의 당첨자에게 특별링크를 전송한다.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운영하고 있다. 고기상은 맛있는 음식과 좋은 라거로 소비자들에게 ‘진짜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는 한맥의 의지에 공감해 한맥과 협업하게 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