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두와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마련
생방송 중 상담 신청 시 빨간펜 대표 전집 솔루토이 시리즈 증정

빨간펜 유아교육전 포스터 [이미지= 교원 제공]
빨간펜 유아교육전 포스터 [이미지= 교원 제공]

[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교원그룹의 빨간펜이 AI기반 맞춤형 학습 아이캔두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빨간펜 유아교육전’을 실시한다.

교원그룹이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캔두는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Ai학습 프로그램이다. 유아부터 초등을 대상으로 맞춤학습을 선보이는 아이캔두는 누리키즈(4~7세)와 초등생(초등 1~4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알파세대를 위한 전과목 Ai 학습 아이캔두는 몰입감 있는 학습환경 구현을 위해 실사형 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했다. 또한 가상 학습 공간인 아이클래스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며 학습할 수 있다. 

방송 중 아이캔두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미니 솔루토이 시리즈’ 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상담을 신청하거나 방송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될 ‘미니 솔루토이 시리즈’는 △국어 △지리 △한국사 △사회 △예술 영역 각 1권씩 총 5권의 도서로 구성되어 있다. 빨간펜 대표 스테디셀러 전집 중 하나인 솔루토이 시리즈는 예비초 또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역별 배경지식 확장을 돕고 창의력과 통합적 사고력을 길러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이 많은 학부모를 위해 아이캔두와 함께 맞춤형 학습을 할 수 있도록 CJ온스타일과 함께 온라인 유아교육전을 마련했다”라며 “오프라인 유아교육전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동일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