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최은경 기자] 21일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하며,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방영 이후 주문량이 전주 대비 약 192%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고, HK이노엔이 걸음기부 캠페인인 ‘순애보 캠페인’ 시즌2를 통해 장기기증자 자녀에게 장학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GC녹십자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고, 현대약품은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랩클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출시한다.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발색과 모발 손상 케어는 더욱 강화했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줘 염색 후에도 모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은 올리브영몰 판매를 시작으로 아모레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7월부터 올리브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블랙핑크 미공개 컷으로 구성한 단독 굿즈를 제공하는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효과...주문 192% 껑충 [사진=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제공]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효과...주문 192% 껑충 [사진=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제공]

◆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효과...주문 192% 껑충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방영 이후 주문량이 전주 대비 약 192% 증가했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 박원숙과 혜은이, 김청, 이경진이 출연해 중·장년 여성들의 다채로운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4일 방송분에서는 배우 김청이 고생하는 언니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을 선물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방송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5.3%)를 기록했으며 온라인상에서 ‘김청이 선물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고 분석했다.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은 초공진만의 열감 케어 기술을 통해 피부의 열감은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한방 화장품이다. 강력한 탄력 리프팅과 촉촉한 발림성으로 진행 중인 노화를 케어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초공진은 동의보감에서 영감 받은 BIO공진™ 처방을 적용해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에이블씨엔씨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다. 토탈 안티에이징은 물론 탄력·리프팅, 장벽 강화, 광채·보습, 영양케어 등 피부 노화 고민에 맞춰 다섯 가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욘드 딥 모이스처 크리미 슈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적인 설탕 대비 입자의 크기가 작은 미세당과 함께 천연 살구씨 스크럽이 포함돼 부드럽고 고른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호호바 오일, 스쿠알란 오일, 동백 오일 등을 담은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함유 처방이 각질 제거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 57.45% 개선*, 피부 보습 61.12% 개선*, 피부자극지수 0.0**의 비자극성을 입증해 각질케어 및 보습케어 기능과 피부에 주는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임을 인정 받았다. 또 딥 모이스처 라인 특유의 깊고 풍부한 파우더리 머스크 향이 적용돼 포근한 느낌과 욕실에 퍼지는 은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다.

 

순애보 캠페인 시즌2 장학금 전달식 [사진= HK이노엔 제공]
순애보 캠페인 시즌2 장학금 전달식 [사진= HK이노엔 제공]

◆ HK이노엔, 순애보 걸음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 장학금 전달

HK이노엔이 걸음기부 캠페인인 ‘순애보 캠페인’ 시즌2를 통해 장기기증자 자녀에게 장학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HK이노엔은 지난 4월 25일부터 한달간 한국장기조직기증원(KODA)과 함께 진행한 ‘걸음과 함께하는 순수한 사랑-순애보(步) 캠페인’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장기기증자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20일 HK이노엔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장기기증자 자녀 20명에게 장학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 

순애보 캠페인 시즌2는 걸음 기부로 장기기증자 자녀를 지원함으로써 장기기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원활한 신장이식으로 만성콩팥병 환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한 달간 총 5억 걸음을 목표로 했으며, 캠페인 결과 HK이노엔 임직원과 일반인 등 총 2만 3천여명이 참여해 단 2주 만에 목표 걸음을 달성했다. 한 달 동안 모은 걸음 수는 총 11억 걸음이며, 거리로 환산하면 56만 7천km이다. 소나무를 최대 3,391그루를 심은 것과 같은 탄소 절감 효과도 얻었다. 

 

GC녹십자, ‘사랑의 헌혈’ 통해 나눔 문화 확산 [사진=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 ‘사랑의 헌혈’ 통해 나눔 문화 확산 [사진=GC녹십자, 제공]

◆ GC녹십자, ‘사랑의 헌혈’ 통해 나눔 문화 확산

GC녹십자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본사를 비롯해 오창·음성·화순공장 등 총 4곳에서 동시 진행됐다. GC녹십자 ‘사랑의 헌혈’은 국내 제약업계에서 가장 많은 인원이 참여한 헌혈 행사로, 1992년 시작 이후 약 30여년 간 행사에 동참한 임직원이 1만 5,000명에 달한다.

임직원에게 기부 받은 헌혈증은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GC녹십자는 지금껏 총 8,000개가 넘는 헌혈증을 병원 및 소아암 환자 지원 단체에 기부하며 생명 나눔 사회공헌 실천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날 오후에는 국가적 혈액 수급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GC녹십자와 GC녹십자의료재단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현대약품 랩클 네일샵 제휴 프로모션 [사진=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 랩클 네일샵 제휴 프로모션 [사진=현대약품 제공]

◆  현대약품, 본격 피부 관리 이벤트 진행

현대약품은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랩클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약품은 제휴 네일샵을 이용한 고객에게 랩클 샘플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인스타그램에 제품과 네일사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네일샵 회원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필리트 일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제휴 네일샵은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명단 역시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0일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