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6월 8일까지 직무 체험형 인턴십 00명 채용
인턴십 합격자들 7월 1일부터 두 달간 근무

직무체험형 인턴십 [사진= 티몬 제공]
직무체험형 인턴십 [사진= 티몬 제공]

[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티몬이 두 달간 업무 경험 제공을 위한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체험형 인턴십은 △신사업 전략/기획 △채용 프로세스 지원 △마케팅 지표 분석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제작 △디자인 콘텐츠 기획/제작 △사내 콘텐츠 및 블로그 등 총 6개 업무 부문에서 진행하며 이달 8일까지 티몬 채용 페이지와 주요 잡포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각 조직장들과 면접 후 채용이 확정되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티몬이 물리적 공간 제약을 없앤 ‘스마트&리모트 워크’ 체제를 시행하는 만큼 각 부서별 업무 성격에 따라 서울 본사 또는 거점 오피스 등을 활용해 원격근무 형태로 일할 수 있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1:1 멘토링을 받을 수 있으며 직무 교육과 인턴 교육 등을 진행하며 유통 업계는 물론 해당 직무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인턴십 기간 연장을 희망할 경우 실무부서와 협의 후 연장도 가능하다.

이수현 티몬 피플실장은 “이번 직무 체험형 인턴십은 실무 현장을 체험하며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티몬은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