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26일 하이트진로가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을 출시하며, 오뚜기는 고단백 보충식 데이프로틴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3주년을 맞아 숲 공원돌보미 캠페인을 전개하며, 롯데칠성음료는 롯데마트와 옥스팜과 협업하여 코리아 ESG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는다. BBQ는 LCK 대표팀 T1 응원을 위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디야커피는 충청남도 과일을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을 출시한다.

 

이슬톡톡 캔디바 포스터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이슬톡톡 캔디바 포스터 [사진= 하이트진로 제공]

◆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의 네번째 제품으로 ‘이슬톡톡 캔디바’를 출시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의 캔디바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MZ세대의 펀슈머 트렌드에 맞춰 빙그레와 함께 브랜드 협업으로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슬톡톡의 달콤함에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다. 패키지 역시 캔디바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하늘색으로 제작됐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알코올도수 3도이며 355ml 캔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오는 6월 2일 전국 주요 상권과 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대학가 상권에서는 캔디바 아이스크림 증정행사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슬톡톡 캔디바를 참이슬, 캔디바 아이스크림과 섞어 마시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데이프로틴 2종 [사진= 오뚜기 제공]
오뚜기 데이프로틴 2종 [사진= 오뚜기 제공]

◆ 오뚜기, 고단백 보충식 데이프로틴 2종 출시

㈜오뚜기가 프로틴에 6가지 곡물과 볶은 캐슈넛, 아몬드를 더한 '데이프로틴' 2종을 출시했다. '데이프로틴'은 곡물과 아몬드 2가지 맛으로 ‘곡물’은 통밀, 대두와 국산 현미, 쌀보리, 흑미, 팥으로 만들어 단백질도 매일 맛있게 섭취할 수 있고 ‘아몬드’는 볶은 캐슈넛과 아몬드를 6가지 곡물에 더해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파우더를 스틱 형태에 담아 휴대성도 높였다.

제품은 고단백, 고칼슘, 식이섬유, 비타민D, 비타민 B3종, 비타민 E를 함유했다. 특히, 영양이 가득한 콩, 우유, 계란 유래 단백질까지 한 번에 3가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데이프로틴’은 오는 31일 GS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 예정이다. 

 

부산 APEC공원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벅스 파트너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부산 APEC공원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하고 있는 스타벅스 파트너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3주년, 숲 공원돌보미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개점 23주년을 기념해 파트너들과 함께 전국 23개의 숲과 공원을 방문하며 미세먼지 저감 및 지역사회 환경 개선을 위한 공원돌보미 캠페인을 전개한다. 2월 서울숲 공원을 시작으로 전주 인후공원, 대전 은구비공원, 부산 APEC공원, 서울 푸른수목원, 청주 구룡공원 등 전국 각지의 숲과 공원을 방문해 나무 심기, 쓰레기 줍기 등 숲과 나무를 가꾸는 다양한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25일에는 50여명의 파트너와 함께 서울 노을공원에서 묘목 씨앗 심기를 비롯해 쓰레기로 인해 자연 회복이 필요한 공원 일부 공간에 60그루의 나무를 심으며 숲을 조성했다.올해 공원돌보미 활동에는 현재까지 220여명의 파트너가 참여해 총 660시간이 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전국의 파트너들이 지역 공원 환경 조성을 위해 심은 교목 및 관목, 초화는 총 2172주에 달한다.

 

(왼쪽부터) 롯데칠성음료 음료 영업본부 나한채 본부장, 옥스팜 코리아 지경영 대표, 롯데마트 상품본부 정재우 본부장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마트, 옥스팜 코리아와 손잡고 친환경 ESG 경영 실천과 깨끗한 물 나눔 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롯데칠성음료 음료 영업본부 나한채 본부장, 옥스팜 코리아 지경영 대표, 롯데마트 상품본부 정재우 본부장 [사진= 롯데칠성음료 제공]

◆ 롯데칠성음료x롯데마트x옥스팜 코리아 ESG 캠페인 업무협약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마트, 옥스팜 코리아와 손잡고 친환경 ESG 경영 실천과 깨끗한 물 나눔 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24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본사에서 롯데칠성음료 나한채 음료영업본부장,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롯데마트 정재우 상품본부장, 김태윤 가공식품부문장, 옥스팜 코리아 지경영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전국 롯데마트 점포에서 환경을 사랑하는 작은 발걸음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무라벨 칠성사이다 제로 및 펩시 제로슈거 각 300mL 페트병 6본입으로 구성된 친환경 RE:EARTH 패키를 포함해 아이시스8.0x성실화랑 에디션과 이중 절취선인 에코 라벨이 적용된 사이다 플러스, 트레비 플러스, 탐스제로 페트병 제품을 별도의 매대를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BBQ 롤파크 빌지워터점 매장 사진 [사진= BBQ치킨 제공]
BBQ 롤파크 빌지워터점 매장 사진 [사진= BBQ치킨 제공]

◆ BBQ, LCK 대표팀 T1 응원하고 할인 쿠폰 받자

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T1 CHEERS WITH BBQ’캠페인으로 오는 29일까지 자사앱에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T1 CHEERS WITH BBQ’캠페인은 LCK 대표팀으로 출전 중인 T1을 응원하고자 LCK 공식 후원사인 BBQ에 의해 기획됐으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LoL e스포츠 국제대회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BBQ 자사앱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모바일 상품권 탭을 클릭한 후 할인/증정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고 검색창에‘티원화이팅’을 입력하면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전 메뉴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은 15000명에게 한정하여 발급한다.

 

생과일주스 2종 [사진= 이디야커피 제공]
생과일주스 2종 [사진= 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충청남도 과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26일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주스’ 2종을 출시했다.이번 ‘생과일주스 2종’은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수박과 식사대용에 대한 이슈 강화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토마토를 활용했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고품질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무더위 여름철 갈증해소에 제격이다. 특히 11브릭스 이상의 논산 수박만을 사용하여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낸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 이미지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 이미지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 투썸플레이스, 여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 출시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무더위를 식혀줄 디저트 음료 ‘파르페’ 2종을 출시한다. △초콜릿 파르페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맛으로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플레이버인 ‘초콜릿’을 투썸만의 개성을 더해 세련되게 풀어냈다. 초콜릿 생크림과 우유를 아낌없이 담아 만든 달콤쌉싸름한 초콜릿 무스와 아이스크림 사이에 머랭, 초콜릿 시리얼, 와플, 오레오 토핑을 듬뿍 넣어 입 안 가득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신제품 △로얄 밀크티 파르페는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음료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파르페로 구현해 진한 밀크티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음료다. 은은한 홍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밀크티 크림으로 만든 로얄 밀크티 무스에 머랭, 초콜릿 시리얼, 와플, 롤 쿠키에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재밌는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