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밋 탐정단’ 사라진 태블릿을 되찾기 위한 여정
 ‘뚜아뚜지’, ‘클레버TV의 비타민’, ‘PDB톰톰’ 출연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써밋 탐정단’ 유튜브 라이브 방송 [사진= 대교 제공]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써밋 탐정단’ 유튜브 라이브 방송 [사진= 대교 제공]

[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대교 써밋이 인기 유튜버와 함께하는 ‘써밋 탐정단’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써밋 탐정단’은 인기 크리에이터 및 비밀 게스트와 사라진 태블릿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이번 ‘써밋 탐정단’은 교육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유튜브 라이브 콘텐츠로 ‘대교 써밋’에 대한 관심 제고 및 올해 여름 개최되는 ‘써밋 썸머리그’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써밋 탐정단’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대교 써밋’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방영된다.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인 ‘뚜아뚜지’, ‘클레버TV의 비타민’, ‘PDB톰톰’과 회차별 비밀 게스트가 써밋 탐정단으로 출연해 ‘써밋 리그’를 무사히 개최하기 위한 활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재미와 스토리텔링을 더한 ‘써밋 탐정단’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대교 써밋’을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