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솔루니, ‘2022 솔루니 온라인 독서퀴즈대회’ 개최[이미지=대교 제공]
대교 솔루니, ‘2022 솔루니 온라인 독서퀴즈대회’ 개최[이미지=대교 제공]

[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대교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는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시스템을 활용해 올해 세번째로 ‘2022 솔루니 온라인 독서퀴즈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6월 6일까지 솔루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대회는 참가자들이 학년별 필독서를 미리 읽고 온라인 라이브로 출제되는 퀴즈를 맞히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오는 7월 2일 전국 예선전을 거쳐 학년별 상위 100명을 선발하고, 오는 7월 23일 선발된 총 600명의 예선 통과자들이 본선에 참가하여 최종 경합을 펼친다. 솔루니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도서 목록을 제공하여 대회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대회에 참석해 독서에 대한 흥미와 성취감을 느끼고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