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편의성과 신뢰성 갖춘 서비스로 타이어 전문점 부문 14년 연속 1위

한국타이어,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사진=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사진= 한국타이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황지원 기자]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전문점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최초 인지와, 보조 인지, 비보조 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등 전반적으로 큰 폭의 격차를 보이며 우위를 나타냈다.

한국타이어는 최첨단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끊임없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론칭을 발표하며, 업계 지각변동을 다시 한 번 예고하고 있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역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세부 평가 항목 전반에서 우위를 나타내며 타이어 전문점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꼭 필요한 혜택과 체계적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마이티 멤버십과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월에는 픽업서비스를 리뉴얼 론칭하기도 했다. 기존 타이어나 경정비 구매 시 이용 가능하던 픽업서비스를 차량정비 등을 위한 방문 예약 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이어 정보 큐레이션 서비스 알쓸타잡(알아두면 쓸데 있는 타이어 잡학 지식)을 선보여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24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키워드

#티스테이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