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익위원회, 이달 19일, 20일 성적 조기 발표 진행

[CI = 한국토익위원회 제공]
[CI = 한국토익위원회 제공]

[라이센스뉴스 임이랑 기자] 삼성그룹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일정을 발표한 가운데 한국토익위원회는 취업준비생들의 입사 지원 편의를 위해 오는 19일, 20일에 시행하는 토익 스피킹 시험의 성적을 조기 발표한다.

16일 한국토익위원회에 따르면 삼성그룹에 지원하기 위해선든 토익 스프킹 등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삼성전자, 삼성SDI는 토익 스피킹 5~7 레벨(모집군별 상이), 삼성전기는 토익 스피킹 5~6 레벨(모집군별 상이)의 기준 점수를 요구하고 있다.

삼성그룹의 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이달 19일과 20일에 시행되는 토익 스피킹 성적은 21일에 발표되며 삼성그룹에 지원하고자 하는 수험자들은 20일까지 진행되는 시험에 응시하면 해당 성적을 활용할 수 있다.

YBM 한국토익위원회 관계자는 “취업준비생들의 응시 기회 및 편의를 확대하고자 토익스피킹 성적을 조기 발표하게 됐다”며 “일정에 맞춰 토익스피킹 성적을 확보하고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